쇼핑하기

짱구는못말려 파워레인저 랜덤뽑기 2개만 뽑아보쟈!! 과연원하는 짱구피규어가 나올지? 뚜둔!

베개거지 2023. 10. 16. 12: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개봉해볼 랜덤제품은 바로 짱구는못말려 파워레인저!! 먼저 개봉기 영상부터 보고 오시지요. 뿌뿌잉

https://youtu.be/xTuModJmous?si=L1kJfMwY-Qov34ki 

사진대방츌!

인터넷에서 개당 3400원에 구입했습니다.
과연 어떤 피규어가 나올까요? 피규어 퀄도 궁금.
라인업은 짱구, 다른짱구, 짱아, 흰둥이, 철수, 유리, 훈이, 맹구, 신형만, 봉미선

그리고 금색으로 칠해진 히든피규어가 있다고하는데 제발 히든피규어는 싫음.

그리고 신형만, 봉미선도 싫음. ㅋㅋㅋㅋㅋ

히든피규어는 어쩌고 짱구인듯?
신형만이랑 철수가 나왔네요..........아하하하...그래도 색깔은 맞췄네....와...진짜.
형만씨는 뒤에 받침대를 꼽아주고요.
세워줍니다.
피규어 퀄은 꽤 좋습니다. 형만씨....수염까지 표현된거 열받음....짜증남...
우리집 짱구존에 장식했습니다.
짱구존인데 요즘 짱구말고 다른것들이 늘어나는게 진심 짱남.

그럼 안녕 ㅋㅋㅋㅋㅋ ㅠ.ㅠ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