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산리오 시크릿고고스쿨키링+마이포카쮸 함꼐 개봉해봐요. 개당 2150원에 구입했는데 상당히 마음에 드는 키링!!ㅎㅎ

베개거지 2023. 10. 16. 12: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 개봉해볼 랜덤뽑기는 산리오 시크릿고고스쿨키링이랑 마이포카쮸~!! 먼저 개봉영상부터 보고 오실께요.

https://youtu.be/vUtWn1nhBnA?si=EZvyYz6T9XwUKLgZ 

사진대방츌!!

인터넷에서 개당 2,150원에 구입했습니다.
봉지색은 다르지만 똑같음.
정확한 제품명은 시크릿 고고스쿨키링.
인터넷에서 이거저거 샀는데 서비스로준 산리오 마이포카쮸~
자자 개봉합시댱!
먼저 서비스 마이포카쮸!! 포카는 리틀트윈스타에 키키......쩝...그랬군. 어차피 서비스니께!
라인업입니다. 위시는 당연히 폼폼푸린이랑 쿠로미도 괜춘!
16종에 제가 원하는 폼뿌가 나올지!!
쿠로미!! 와 생각보다 더 귀여워여. 미쳤다 네임텍도 귀여움.
시나모롤 나왔네요. 폼푸가 안나와서 섭섭하지만 시나모롤도 나쁘지 않네요.
꽤 귀엽게 나와서 마음에 들어요. 몇개 더 살껄그랬당.
우리집 산리오존에 데롱데롱 걸어놨습니다. ㅎㅎ

 

그럼 안녕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