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산리오캐릭터 동글몽글귀염피규어 두개 함께개봉해봐요. 과연 원하는 폼폼푸린이 나올지??

베개거지 2023. 10. 16. 12: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개봉해본 랜덤뽑기는 바로 산리오캐릭터 동글몽글귀염피규어!! 먼저 우당탕탕 개봉기부터 보고 오실께요.

https://youtu.be/Bh8UFOOPD4g?si=A-XlbZxotPUKzXE9 

사진대방츌!

인터넷에서 개당 2900원에 구입했습니다.
캡슐안에 동글동글 피규어가 쏙!!
머라 써있는지 잘 모르겠어옹 ㅋㅋ
요로케 귀엽게 생긴 피규어가 8가지 들어가 있다고합니다.

위시는 쿠로미랑 폼폼푸린!!

턱시도샘이라니...ㅋㅋㅋㅋㅋ
뒷모습입니다.
한교동이라니...ㅋㅋㅋㅋ
뒷모습입니다.
전혀 안바라는 산리오캐릭터가 나왔네요. 요즘 똥손인가...ㅋㅋㅋ
뒷모습도 마음에....썩.....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집 산리오존에 넣어줬습니다.
뭐 그럭저럭 귀여운거같기도하고요. 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