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먼작귀아크릴스탠드 두개 함께 개봉해봐요. 진짜 귀여운건 세상뿌셔!! 하치와레 치이카와 우사기중 과연 어떤 애들이 나올지? 편의점먼작귀!

베개거지 2023. 10. 3. 09: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개봉해볼 랜덤깡은 바로 먼작귀아크릴스탠드!! 

먼저 개봉영상부터 보고 오실께요. 뿌쀵!

https://youtu.be/zKB9RHlUL70?si=DB6Cl3pIOyXIsLw6 

좋아요!! 구독!! 눌러주세요. 헤헷^^

 

먼작귀(언제나 입에 안붙는 희안한 한국명..) 아크릴스탠드 사진 대방출

우리동네 편의점에는 안팔아서 인터넷에서 개당 2400원에 구입했습니다. 딱 두개 구입.
캔디같은건 칼로리가 30kcal라고 하네요.
사진 진짜 잘찍었죠? ㅋㅋㅋㅋㅋㅋ
20종류의 랜덤 아크릴 스탠드 모두모으기는 힘들듯 ㅋㅋㅋ 솔직히 다 귀여워서 뭐든 상관없을거같음. 셋다 있는게 나오면 베스트일거같습니다.
ㅋㅋㅋ 위시는 아니여도 귀여우니 되었다.
하치와레 풀뽑기 자격증이랑 인어공주가된 치이카와가 나왔어요
의외로 귀여웠던 풀뽑기자격증.
셋이 다 나왔으면 좋겠지만 주인공인 치이카와도 귀여워.
지난번 뽑았던 스탬프 옆에 장식해줬어요.

아...역시 귀여운건 좋구나.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