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크레용신짱 짱구랩배틀피규어 5400원이 사라지는순간 ㅋ 짱구는못말려신상랜덤피규어 함께 개봉해봅시다. 처음보는 짱구캐릭터 등장..내돈내산...내돈내놔..ㅋㅋㅋㅋ

베개거지 2023. 10. 1. 09: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개봉해본 랜덤제품은 바로 크레용신짱 짱구랩배틀피규어!! 먼저 개봉영상부터 보고오실께용

https://youtu.be/6amO_uubXok?si=5oj6bQzZOF6o-uHJ 

좋아요 구독 눌러 주세욧! ㅎㅎ

편의점에서도 판다고하던데 울동네는 없어서 인터넷에서 5400원에 구입했습니다. 두개살까했는데 가격이 좀 나가는거같아서 하나만 구입 ㅋ
라인업은 요로케!! 위시는 짱구 유리 맹구 그리고 치타도 나쁘지 않을거같았어요. 광태, 준호, 론파옹이라는애는 첨봐서 이것만 안나오면 좋겠다고 생각.
정확한 품명은 짱구 랩 배틀 피규어. ㅋㅋ힙퐙!
자 짱구랩배틀피규어 랜덤박스를 개봉해볼까낭~
왓더..........준호라는애......이름도 너무나도 평범한.....처음보는 아주 평범한 파이팅남이 나왔네요. 내돈5400원......힝. ㅋㅋㅋㅋ 퀄은 나쁘지 않은거같은뎀..
뒷모습은 이러케생김... 아 C.........

내돈내산 내돈내놔.....꺄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