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귀여운 전기찜질기 리미티드에디션 SD 제스파 X 디즈니 미키 전기 4선 온열 찜질기 SHP6751D2 지마켓에서 2개구입 미키마우스 찜질기라니!!

베개거지 2023. 9. 25. 12: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덥다덥다할때가 바로 어제같은데 이제 날이 쌀쌀해졌어요. 

 

지마켓에서 귀여운 찜질기를 보고야 말았어요. 어멋 이건 구입해야해!!

 

내꺼랑 짝꿍꺼 두개 구입 ㅋㅋㅋ 

주문한 다음날 바로 옴. 합포장아니고 따로 포장되서 왔어요. 선물하기도 좋을거같음. 박스부터가 귀여움 미쳐미쳐
자 바로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여워 그냥 열기전부터 맘에들어요 ㅋㅋㅋㅋ
모델명이랑 소비전력같은걸 확인해보구요 ㅎㅎ
짜라란 오픈!!
미키마우스커버랑 찜질기 요로케 따로 분리가 되어있어요.
조작법은 어렵지 않을거같아요. 타이머설정 굿! 온도설정 굿! 따로따로 굿!
커버를 씌우면 요론 느낌?

커버는 바로 세탁했어요. 기분따라 커버는 바꿔줘도 될거같아서 좋더라구요. 꺄 귀여운건 진짜 최고!!

 

사용해봤는데 두껍지않고 울퉁불퉁하지도 않아서 방석처럼써도 좋을거같아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