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성심당 몽블랑롤 2만원 아이스팩500원추가 포장. 너무 기대를했나? 그래도 와인이랑은 잘 어울림. 롤위에 올라간 장식은 다 먹지 말자. ㅋㅋㅋ

베개거지 2023. 9. 25. 12: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간만에 성심당에 다녀왔어요. 

 

성심당부띠끄도 들러서 계절한정이라는 몽블랑롤도 야무지게 구입해왔습니다.

공주알밤 100%로 되어있는 몽블랑롤!! 가격은 2만원이였구요. 아이스팩포장하면 500원추가입니다. 집이랑 거리가있으니까 아이스포장은 필수일수밖에. ㅋ
유통기한은 아마도..당일섭취라고 써있기는해도 그 다음날까지는 괜찮은듯?
데코용으로 졸인알밤이 올라가있구용~밤무스이불을 덮고 있어요. 이건 무조건 맛있을거같음 ㅋ
안쪽에도 밤이 콕콕 큼직하게 박혀있구요.
한조각 잘라서 와인이랑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 달달이니까 드라이한 품종의 까베네소비뇽으로 페어링해볼께요. ㅋ

이마트에서 파는 저렴이 와인인데 가볍게 마시기 좋습니다. 4900원일껄요?

텀블러에 먹을만큼 쪼로롱~

음.....생각보다 롤케익맛이 진하지 않아서 놀랐어요. 가볍게 먹을만한 맛이구요. 와인이랑은 잘 어울리더라구요.

기대를 너무 많이해서 살짝 실망이긴했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올라가있는 장식... 이거 저 쪼꼬렛인줄알고 먹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종이임.

저처럼 입에 다 넣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씹어먹을뻔.. ㅋㅋㅋ

 

그럼 성심당 몽블랑롤 시식기 끝!!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