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금비캡슐 미스터리팩3 개봉기!! 과연 원하는 피규어가 나올지?? 금비캡슐 함께 개봉해봐요. 이마트몰에서 2천원대 금비캡슐 구입. ㅋㅋㅋ 신비캡슐개봉후에 절대 안산다고했는뎀... ㅋㅋㅋㅋ

베개거지 2023. 9. 25. 11: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개봉해볼 랜덤깡은 금비캡슐 미스터리팩3!!!

개봉영상부터 보고오실께요.

https://youtu.be/zTX-McbLghg?si=Q-sVHtmAzBWZ6__Q 

예전에 신비캡슐을 편의점에서 14000원에 구입했는데요. ㅋㅋㅋ 다시는 신비캡슐쪽은 구입안해야지 했는데 이마트몰에서 금비캡슐이 2100원정도에 대폭할인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구입했어요 ㅋㅋㅋㅋ

사이즈는 일반캡슐보다는 커요.
라인업! 신비캡슐보다 귀여운 애들이 더 많은거같음요. 시크릿은 뭔지 잘 모림 ㅋ
신비아파트는 한국산임 ㅋ
자 개봉합시닷!
금비, 주비캡슐 라인업도 들어있어요
지난번에 개봉했던 신비캡슐 라인업도 있음.
신비아파트를 전혀 몰라서 이녀석이 누군지는 모름. 리온이라고 써있네요. 마치 아이돌 인형이랑 비슷한 느낌으로 나왔네요.
미남캐인듯?
귀여운거 나오기를 바랬는데... 뒷모습도 별로 안귀여움 ㅋㅋ
그냥 금비캡슐을 돈주고 샀따고 생각하는게 더 편함. 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