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드디어 먹태깡 구입!! 이마트에서 1인3봉한정 개당 1360원에 판매! 먹태깡 청양마요맛 맥주랑 찰떡콩떡!

베개거지 2023. 9. 17. 14: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마트에 장보러갔는데 글쒜~~~먹태깡이 1인 3봉한정으로 판매를 하고있지 않겠어요??

 

냉큼 집어왔음 ㅋㅋㅋㅋ

두근두근 먹태깡을 사서 집으로 가는길!! ㅋㅋ
집에 오자마자 먹기로 합니다. 꺄르꺄르르~
오픈하기전에 그래도 사진은 박아줘야죠. 역사적인 먹태깡영접의순간!
60g에 280kcal입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먹태깡 청양마요맛!
가위로 잘 잘라줬어요. 어두워서그릉가 사진이~ ㅋㅋㅋ 와 진짜 청양마요냄새나요.
불키고 사진을 신경써서 찍어봅니다. 히힛^^ 이쪽이 실제랑 더 가깝습니다.
먹어봅시다.

짭짤~~~~하면서 매콤한척하는 먹태맛도 느껴지는거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ㅋ 

 

바로 맥주 뽕 따서 먹어봅니다. 캬~~~~그냥먹을때는 좀 짠거같았는데 같이 먹으니까 아주그냥 찰떡콩떡이더라구요.

 

맥주가 있어야만 완성되는 먹태깡!! 히힛

 

근데 호불호는 있을거같은맛이랄까??

 

드디어 먹태깡 먹어봤다아아~~~~근데 막 엄청난맛은 아니라서요. ㅋㅋ 자유롭게 구입할수 있으면 사먹을거같긴한데 

 

굳이 찾아서 사먹지는 않을거같아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