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GS25 점보도시락 라면 드디어 먹어봄. 8500원으로 가족회식 후식으로 배터지게 먹어봄 ㅋㅋㅋ

베개거지 2023. 9. 11. 07: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드디어 GS25 점보도시락이 재판매를 시작했어요. 겨우겨우 겟챠!! ㅋㅋ

 

사실 구입한지는 조금 지났는데 집에서 가족회식할때 후식으로 쓰려고 아껴뒀어요.

 

드디어 가족회식날! 

고기먹고 후식타임에 비장하게 점보도시락을 꺼내봤습니다. ㅋㅋㅋㅋ 다들 웃고 난리남 ㅋㅋㅋ

이거 혼자 다먹으므능 3269kcal 입니다. ㅋㅋ 엄청나다잉~

라면덩어리는 8개가 들어가있어요. 그냥먹어도 8인분인데 사실 본식으로 고기를 배뚠뚠하게 먹어서 이걸 5명이서 다 먹을수 있을까?
우선 물은 2.2리터를 끓여주고요. 스프를 뿌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프까지 넣어주니까 어마어마함.
끓는물을 넣어줬습니다.
대략5분후!!
면을 잘 풀어서 먹어줬어요.

맛있어요. 그냥 평범한 라면맛이에요. 그래도 웃으면서 5명이서 나눠먹었어요. 먹으면서도 다 먹을수 있어?? 하면서 먹음.

거의다 왔어요. 이때 다들 그만 먹을까?? 이런상태. ㅋㅋㅋㅋ 그런데 먹부심 있는 가족 두명이 있었기 때문에.
거의다 쓱싹쓱싹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대식가 아니고서야 이거 하나 다 먹기는 힘들거 같구요.

 

평범한 사람들이라면 베개거지처럼 가족회식이나 캠핑갔을때 여럿이 이벤트성으로 먹으면 재밌을거 같습니다. 

 

재미있게 잘 먹었어요. 드디어 점보도시락라면 먹어봄!! 꺄루루루~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