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삼양 우돈 사골곰탕면 먹어봄. 특이점은 쌀면, 조리시간2분30초! 안특이한점은 어디서 많이 먹어본맛.. 사리곰탕면..느끼버전정도?

베개거지 2023. 9. 6. 11: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베개거지는 라면을 잘 안먹더라구요...왜인지 안땡김?? ㅋㅋ

 

그래서 그런지 유통기한임박라면이 생겨남.

 

안땡기지만 먹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신상인거 같아서 언젠가 구입했던거 같은데요. ㅋㅋㅋ 삼양에서 나온 우돈 사골곰탕면! 동네마트에서 4천원정도에 구입했었나?? 기억도 안나요 ㅋㅋ
한팩에 5봉지 들어있습니다.
특이한점은 국내산 쌀가루가 함유되어있는거같구요.
유통기한 임박...심지어 포스팅하는 오늘이네요. 아직도 4봉지 남아있는데...유통기한이니까 섭취기한은 좀더 기다려주겠죠? ㅋㅋㅋ
끓는물에 며느 분말스프, 선첨후레이크 넣고 2분30초 끓여주고 후첨후레이크넣고 먹엉~
칼로리는 480kcal입니다.
끓는물에 분말스프 넣고용~
선첨후레이크 투하. 고기인가??
면을 탈탈 넣고~!!
2분30초 끓여주면 요로케됨.
후첨후레이크넣고 잘 섞어섞어~
국물부터 먹어봅니다. 음...별 특별한맛은 아니고용 사리곰탕맛이에요, ㅋㅋㅋㅋ
면도 먹어봅니다. 호로롱~얇아서 라면느낌보다 국수느낌이 나는거 같은 느낌이랄까??

맛은 사리곰탕이랑 95% 비슷한거 같습니다.

 

사리곰탕면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좋아할맛이구요.

 

저는 딱히 사리곰탕을 좋아하는편이 아니라서요... ㅋㅋㅋ

 

그릉데 사리곰탕면보다 살짝 더 느끼한 편인거 같더라구요. 제입맛이라 다른분들은 또 다를수도 있을거같아요.

 

남은 라면은 꼭 청양고추를 넣어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슴다. ㅎㅎㅎ

 

이런류의 라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드셔보십숑!!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