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커비프렌즈3 개봉기 웨이들디 초승달커비 과연 레어템이 나올지? 이마트에서 개당 3970원에 구입! 우당탕탕 개봉기 함께해요.

베개거지 2023. 9. 2. 15: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개봉해볼 두근두근피규어는 바로 커비프렌즈3탄!! 먼저 개봉기 유튜브 영상부터 보고 오실께용~

https://youtu.be/7mOu4GZ5Wm8?si=BPT3rZs1pXz9DWWN 

이마트갔을때 계산대에 진열되있길래 홀리듯 사가지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가격은 3970원에 각각 구입했어요.

커비시리즈이지만 저는 웨이들디를 제일 좋아합니다. 귀여운게 최고임!!ㅎㅎ

랜덤뽑기가아니고 확정피규어입니다. 그래서 웨이들디를 선택했고 커비는 레어템이 있는 초승달커비로 구입해봤습니다.

포장박스도 귀여웡~ 과연 레어컬러버전을 뽑을것인가? 뚜둔
커비 미치게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싹다 구입하세요 ㅎㅎㅎ
식완이라 껌이 들어있어요.
소프비피규어가 전 8종!!
자 개봉해봅시다.
웨이들디 진심 미치게 귀엽습니다. 개체도 잘나왔고 오염도도 없습니다.
옆모습도 너무 귀여엉~~
뒷모습도 너무 귀여워.
다른쪽옆모습도 미쳐미쳐 귀여엉
어느각도에서도 귀여움 뿜뿜.
이번에는 초승달커비. 역시나 레어컬러는 안나왔습니다만 기본버전도 너무 귀엽다.
프린팅도 너무 잘되어있고용~
뒷모습은 살짝 대머리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달 너무 귀엽다.
아....4천원의 행복.
웨이들디는 별 커비는 달! 완전 잘구입한거같아요.
우리집 웨이들디존에 장식!!ㅎㅎㅎ

귀여운건 역시 최고!!짜릿해!!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