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익산 유가네 닭갈비에서 콘치즈닭갈비 먹어봄. SK통신사할인 티멤버쉽 할인도 되니까 꼭 챙겨서 할인받아욧!

베개거지 2023. 9. 2. 14: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예전 닭갈비가 생각날때면 익산 5.5 닭갈비를 즐겨 갔는데요.  흑.....어느순간 사라졌더라구요. 좋았는뎀...

 

닭갈비 좋아하는 사람으로 안타까움... 새로운 닭갈비집을 찾아봅니다. 

 

바로 유가네 닭갈뷔!! 출발 뿌뿌!!

유가네 닭갈비는 터치패드로 주문!!
맛나게 즐기는법도 스치듯 읽어보구요 ㅋㅋ
닭갈비 먹으러 왔으니께 닭갈비!! 젤 처음메뉴가 제일 맛있는게 아니겠냐며 콘치즈 닭갈비를 선택.
사리도 골라골롸~~쫄면사리를 선택해봤습ㄴ디ㅏ.
별미메뉴도 쓰윽 살펴보구요.
야무지게 음료도 담아봅니다. 주문!!
주문한다음에 셀프바에 가서 밑반찬을 야무지게 담아담아~
테이블을 셋팅해봅니다. 후훗^^
물김치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른데 맛있다고는 안했지! ㅋㅋㅋㅋ그래도 먹을만은했습니다. 베개거지는 김치러버니까!
콘치즈 닭갈비 비쥬얼 진짜 기가맥히네요.
쫄면사리부터 먹어보쟝~음.....비쥬얼에 비해서 생각보다 엄청난맛은 아니에오? ㅋㅋㅋ
한국인이라면 무조건 볶음밥은 필수죠?
배는불렀는데 뭔가 더 먹고싶어서 막국수도 마셔봄.. 아니 먹어봄 ㅋㅋ
유가네 닭갈비는 주류, 음류 빼고 최대 4천원까지 티멤버쉽 SK통신사할인이 됩니다.

SK통신사쓰시는분이라면, 아니면 동행중에 SK통신사쓰시는분이시라면 꼬옥 할인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용.

저희도 최대할인 4천원 받았어요. 꺄루루룽~

 

주문도 편하고 매장도 깔끔하니 셀프바도 잘되있고 좋더라구요. 할인은 덤이고요잉!!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