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맵고 달고 자극적인 불닭볶음탕 컵라면 호로로롭 먹어봄. 밥말아먹으면 맛있다며?? 정확한이름은 큰컵 불닭볶음탕면.

베개거지 2023. 8. 24. 10: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핫하다는 불닭볶음탕면을 컵라면으로 구입해왔습니다. 사실 구입해놓고 언제먹나...하고 있다가 드디어 먹음 ㅋㅋㅋ

희안하게 손이 안가드라~~~

이마트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천원초반대로 기억합니담..
큰컵 불닭볶음탕면!!항상 느끼는거지만 불닭볶음시리즈는 닭이 안들어가있는데 왜 불닭일까하는 궁금증? ㅋㅋㅋ 칼로리는 465kcal입니다.
뚜껑열고 끓는물부은다음 4분후 스프넣고 먹기~!!
불닭볶음시리즈는 면발이 맘에듬. 야끼소바는 예외였지만요.
스프는 분말스프랑 액상스프가 들어있어요.
자 물을 끓이자앙~
끓는물넣고 4분을 기다립니다. 특이점은 스프를 먹기직전에 넣어준다는점. 액상스프는 따수웁게 컵라면위에 올려놔줬어요.
싱겁게 먹는걸 추구하는편이라 물은 적정선보다 많이 넣어줬구요. 4분후 액상스프 투하!!
분말스프도 다 때려넣엉~!!
쉑낏쉑낏해주면 요론색이 나옵니다. 라면부터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안매운데??라고 생각할때쯤 매움 ㅋㅋㅋㅋ
국물도 먹어요. 꼴딱! 맵고 달달합니다. 맵달이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무조건 좋아할듯?
면을 다 건저먹고요
밥말아먹으면 맛있다길래 우리집 잡곡밥 한숟가락을 소환해 왔습니다.
먹어봄.

매운거 꽤 잘먹는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맵찔이가 된건가...맵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밥말기전까지는 괜찮았던 입술이 밥을 말아먹고 국물떠먹으니까 불닭필러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히히히

 

맵고 달고 자극적인맛이구요. 막 엄청나게 맛있다!!!라고까지는 못하겠지만 맛은 있어요.

 

근데 또 사먹을지는 잘...

 

재출시에는 이유가 있겠죠?? 마니아층은 분명 있을것같은맛입니다.

 

다음번에 기회되면 봉지라면으로 도전해보도록 할께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