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5서프라이즈 디즈니 컬렉트 케이스 랜덤깡 함께해요. 이마트몰에서 5970원에 구입. 디즈니랜덤깡.

베개거지 2023. 8. 19. 07: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의 상큼한취미 랜덤깡!! 이마트몰에서 할인하는 제품을 구입해 봤습니다. 바로 5서프라이즈 디즈니 컬렉트 케이스!!

 

먼저 개봉기 영상부터 보고 오시지요. 플리중~

https://youtu.be/-NTBgfuCgHw?si=zHrk_YIMkVMCZdQK 

지금은 다시 정가로 올라가있더라구요 19900원!! 하지만 저는 5970원에 구입했습니다. 히힛^^

사진 대방출!!

케이스를 샀는데 랜덤제품 5개를 준다!!ㅋㅋㅋ
사실 케이스는 필요없지만.. ㅋㅋㅋㅋ 사실 저런 느낌의 진열장인줄알았는뎀....실제로는
빠밤. 열어보면 진짜로 그냥 보관하는 케이스임. ㅋㅋㅋㅋ 한쪽면에는 2개랜덤제품이 들어가 있어요.
반대쪽은 라인업종이가 끼워져있구요.
종이를 치우면 나머지 3개의 랜덤제품이 들어가 있습니다.
라인업종이 반대편!! 딱히 위시는 없긴했습니다.
금색으로 된게 레어템인거같은뎀...요다가 금색이 칠하다 말았.. 얼룩덜룩 ㅋㅋㅋ
왜인지 잔뜩 씅이나있는 미니마우스
허리가 너무나도 잘록한 아이언맨.
그나마 제일 괜찮은 백설공주.
레어템 포키!  희안하게 베개거지는 금색칠 칠해진 레어템은 싫음. 그냥 오리지널이 더 예뻤을거같습니다. 요다도 그르코.
케이스는 딱히 그냥 플라스틱 쓰레기느낌이고요? ㅋㅋㅋㅋ그냥 5개에 5970원에 구입했다고 생각하면 될거같습니다.
앞모습
노안인가?? 절대 못읽겠는 문자들 ㅋㅋㅋ뒷모습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