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편의점랜덤키링] 토이스토리 비타키링 GS25 1+1 행사중 3천원 공중분해현장을 보시게 될겁니다. ㅋㅋㅋㅋ

베개거지 2023. 8. 14. 13: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GS25에서 구입해온 1+1 토이스토리 비타키링 개봉기영상부터 보고 오실께용~뿌뿌!!

https://youtu.be/ZeOV-t7zqSA

사진대방츌!

토이스토리 비타키링!! 1+1 행사중에 구입한거라 개당 1500원꼴.
들어있는 비타민사탕은 36칼로리네요.
정확한 제품명은 토이 스토리 비타키링
케이스는 파란색 노란색으로 두가지 버전이 있더라구요.  다른 디자인으로 가져왔어요.

사실 토이스토리는 그다지 좋아하는 캐릭터는 아니라서 중복만 아니면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설마 중복이 나오겠나?

응!! 나와. ㅋㅋㅋㅋㅋㅋㅋ중복이 나옴...와....미쳐..
보호필름을 제거하면 그럭저럭 괜찮기는한데요.
음....사실 토이스토리4편은 보지도 않았...엉......용...
이렇게 많은 라인업이 있는데.......이많은거중에 보핍과 보핍양.....심지어 알지도 못하는 캐릭터라구욧? ㅋㅋ
케이스가 더 마음에 들어......안버리고 우리집 자그마한 토이스토리존에 올려놨습니다. 숨은 보핍찾기.

이렇게 1+1행사중에 구입했는데 그냥 정상가로 구입한 느낌.....3천원 공중분해...

 

여러분의 돈 제가 지켜드렸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