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불닭볶음면 야끼소바 일본한정판으로 먹어봄. 마요네즈 추가하면 맛있다고? 베개거지는 핵불닭소스추가해먹음 ㅋㅋㅋㅋ

베개거지 2023. 8. 14. 12: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불닭볶음면 야끼소바가 예전에 일본한정판으로 나왔을때 대란이였잖아요.

 

그때 구한 일본한정판 야끼소바를 아끼고 아끼다가(사실 딱히 땡기지가 않아서 ㅋㅋㅋ) 결국 한국에서도 출시를 했더라구요. 끼약..이거 무승일??

 

한창 지나버린 일본한정판 야끼소바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통기한체크는 혹시라도 지났을까봐 흐린눈흐린눈. 원효대사 해골물이 될수있기때문에 안봤습니다.

꽤 호불호가 있다는 야끼소바 불닭볶음면 드디어 먹어보는군요.
옴마?? 유통기한 확인 안했었는데 포스팅하면서 보게 되었군요. ㅋㅋㅋㅋ얼래?? 유통기한 꼬ㅒ 낭낭하네?? 우리나라는 대부분 라면은 6개월로 알고있는데요?

일본은 라면 유통기한이 1년인가??

한국이 원산지!! ㅎㅎ
칼로리는 521칼로리입니다.
소스랑 후라이크스프가 들어가 있어요.
면은 특유의 불닭볶음면이아니고 얇은면이네요. 어쩐지 3분30초를 끓이라고 하드랑~
끓는물에 면을 넣고3분30초를 끼리줍니다. 이때 후레이크스프도 넣었어야는데....ㅋㅋㅋㅋㅋㅋ못넣음.. 쩝.
물을 버려줍니다.
소스를 넣어줍니다. 오오 야끼소바냄새도나는데 특유의 불닭냄새도 같이나는게 신기함.
비벼비벼
아까....못넣은 후레이크스프를 지금 넣는담...그릉데 일본쪽은 후레이크쪽이 상당히 잘나오는걸로 알고있는데 그냥 그렇넹.

아니면 끓이면 막 불어나는지도 모르겠습니다만. ㅋㅋ 

후루룩~!! 야끼소바맛이에요. ㅋㅋ 매콤한 야끼소바맛.

그릉데 저한테는 좀 덜 매움. 맵부심 쩌렁~ 마요네즈도 잘어울릴거같긴한데 저는 다른 선택을 합니다.

집에있는 핵불닭소스를 소환함.
요정도 넣어서 비벼줍니다.
색도 살짝더 빨개졌다고해얄까?? 으흐흐 확실히 추가하니까 더 제 입맛임. ㅋㅋㅋ

그리고 희안하게 중간중간 씹히는 안익은 후레이크가 꽤 제 취향이였....ㅋㅋ 꼬독한게 좋더라구요. 그래도 나머지애들은 끓여먹겠어요.ㅋㅋㅋ

쓱싹쓱싹 완면했습니다.

호불호있다고해서 살짝 손이 안갔는데 저는 호!!! 맛있든뎅???ㅎㅎㅎ

 

기본적으로 볶음우동같은걸 좋아하는편이라서요.

 

나머지애들은 마요네즈도 넣어먹어보고 후레이크도 익혀먹어보고 해야겠어요.

 

그럼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