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익산 팔봉 오늘은돈가스에서 오늘은돈까스, 메밀소바(냉모밀) 곱빼기 먹어봄.

베개거지 2023. 8. 8. 13: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더워도 너무더워요.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는 역시 외식이다!!

 

사실 배달이나 포장이 더 편하기는한데 쓰레기가 너무 나와......시로.....ㅋㅋㅋ

 

그런데 월요일은 진짜 휴무인 식당들이 많더라구요.

 

그러다가 지나가는길에 방문한 돈까스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월요일 휴무가 아니라 너무 좋음 꺄~~!!

메뉴는 역시 식당이름에 걸맞게 돈까스가 주를 이룹니다. 비빔국수도 있고요.  보니까 메밀소바(냉모밀)도 있더라구요. 꺄~~

역시 메인인 오늘은돈까스랑 냉모밀 곱빼기를 주문했는데욧!!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라고 하더라구요. 우훗 머쓱.. 

ㅋㅋㅋ 처음오는곳이라서 들어올때 키오스크를 못봤네요. 끼히히히^^

키오스크에서 고르장~ 오늘은돈까스는 경양식이고 등심돈까스가 일본식이네요. 경양식 너무좋앙~

어린이돈까스도 궁금 ㅋㅋㅋ 하지만 나는 어른이. ㅋㅋ 냉모밀도 곱빼기로 골라줬어요.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는데 컵이 포켓몬컵임. 너무 귀여엉 염버니 사랑해~
냉모밀 곱빼기가 9500원인데 기본은 얼만지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ㅋ
추가반찬은 셀프~
돈까스 등장!! 크~보기만해도 바삭해보임.
양배추 샐러드도 맘에 쏙 들구요.
먹기편한 크기로 잘라서 먹기~아아~!! 우훗 딱 생각하는 그맛이에요. 맛이쒀~
냉모밀도 먹쟝~!! 새우튀김이 올라가있어요. 꺄~!! 비쥬얼 폭탄이다.
와사비랑 무갈아놓은거는 따로 더 챙겨주십니다.  취향껏 넣어드시면 될거같아요. 냉모밀도 딱 우리가 생각하는 그맛! 깔끔하다. 후루루룹
아주 싹싹 다 먹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돈까스가 자칫 느끼할수 있는데 그때마다 냉모밀 국물을 숟가락으로 떠먹었더니 찰떡콩떡이더라구요.

한끼 편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릉데 돈까스 튀길때는 내부 공기가 순환이 완벽하게 되는건 아닌거같더라구요. 살짝 눈이 매워가지고(조금 예민한편) 쬐금 힘들었어요. 

식당내부도 깔끔하고 좋긴합니다.

 

그래도 저는 다음번에 먹을때는 포장으로 집에서 에콩키고 편하게 먹을생각입니다. 후후^^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