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오뚜기 참기름 김치볶음밥 내돈내산 먹어봄. 1+1이라 구입했는데....실망 그 잡채.. 이게 어딜봐서 김뽁??

베개거지 2023. 8. 5. 12: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욥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더워서 아무것도 하기 싫은데요.

 

역시 밥은 간단하게 먹는게 최고임.

 

지난번 이마트에서 1+1으로 구입한 참기를 김치볶음밥을 소환합니다.

고소한 참기름과 김치의 환상조합!! 오뚜기 참기름 김치볶음밥. 이름만봐도 절대 실패할수 없는 조합이랄까? ㅋㅋㅋ

그리고 베개거지는 김치러버임. 고기보다 김치가 더 좋음. 꺄~~~~~

김치가 국산이라는 호옹~굿.
칼로리는 385칼로리입니다.
조리법은 전자렌지조리법이랑 끓는물조리법. 당연히 간편한 전자렝지로 만들꼬에오~
그리고 컵밥에 들어있는 흰쌀밥대신에 냉동해놨던 우리집 잡곡밥을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생각이라기보다 햇반은 나중에 흰쌀밥쓸때 간편하게 쓸려구요.ㅎㅎ
참기름, 김자반, 소스 요로케 들어가있구요. 사진에는 없지만 플라스틱 스픈도 들어가 있어요. 우리집 숟가락을 쓸거기때문엥~
밥을 전자렌지에 데우고~
소스를 넣어줍니다. 김치 건더기가 생각보다 큼직해서 아주 기분이 좋음.
김자반도 쏴라락~! 참기름도 쪼로록. 참기름냄새 쥭이넹~
비벼비벼~김치있는부분으로 먹어봤어요.

아........김치식감........뭉그러져요. 맛이 없는건 아닌데...그냥 김치국물에 김가루뿌려서 참기름쳐먹는맛. 이게 왜 볶음밥임?? ㅋㅋㅋㅋ

우리집 잡곡밥을 사용해서 그런건가??? 그런건 아닌거 같은뎀...

 

제가 먹어봤던 오뚜기 컵밥중에 제일 별로였어요. 김치볶음밥에 기대치가 너무 커서 그럴수도 있겠습니다만. ㅋㅋㅋㅋ

 

1+1으로 구입해서 가격은 그르케 비싼건 아니였는데....또 한편으로는 나머지 한개는 또 어떻게 먹노...ㅋㅋㅋㅋㅋㅋ

 

맛이 리뉴얼되지 않으면 1+1행사를한다고해도 안사먹을거같아요. 뭐 물론 제 개인적인생각이구요. 맛있게 드시는 분들도 있을거같습니다.

혹시몰라 치트키인 김에도 싸먹어봤습니다.

역시나....그나마 구운김에 싸먹으니까 그럭저럭 먹을맛이였어요. 에헷^^

 

그래도 한끼 편하게는 먹었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