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산리오랜덤깡]쿠로미 마이멜로디 드레스피규어팝핑캔디, 산리오 시크릿말랑키링 개봉기.

베개거지 2023. 7. 29. 10: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 산리오랜덤깡~!! 우당탕탕 개봉기영상부터 보고 오시지요.헤헤^^

https://youtu.be/vu3d1fIA5ew

사진대방출!

마이멜로디 쿠로미 드레스피규어 팝핑캔디 인터넷에서 3600원에 구입했습니다. ㅎ
어레? 제품명은 마이멜로디 드레스 피규어 팝핑캔디라고써있네요? 쿠로미 오디가써~ㅋㅋ
라인업은 5가지. 쿠로미2종 마멜 3종입니다. 저의 위시는 쿠로미!! 블랙드레스가 1순위지만 퍼플드레스도 좋음.
시크릿말랑키링도 인터넷에서 구입했구요. 1800원이였습니다.
모델명은 시크릿말랑키링!!
크크큭 피규어는 원하는 쿠로미가 나왔습니다. 퍼플이 아니지만 너무 예쁘다. 진심 진짜 이쁘게나왔네요.
뒷모습입니다. 블랙드레스가 나온다면 하나더 사고싶네요.
팝핑캔디는 2개 들어가 있는데.. 지난번 시나모롤피규어에서나온것도 아직 안먹..ㅋㅋㅋ
산리오 시크릿 말랑키링을 살펴보겠습니다.
쿠로미가 레어템인거같구요. 마멜, 시나모롤, 폼폼푸린 아주 귀여움. 한교동만 아니면 되겠다는 마음으로 개봉.
와... 한교동나옴. ㅋㅋㅋㅋ
이럴수있는건가!! 한교동이라니. ㅋㅋㅋㅋ
쿠로미는 우리집 산리오존에 잘 모셨습니다.
한교동은 어디있게? 쳐박아놈 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