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광주애호박찌개맛집]단일메뉴 애호박국밥전문 명화식육식당 칼칼하며 눅진한 고기양듬뿍 애호박국밥 내맘속1등 저장~ㅋㅋ

베개거지 2023. 7. 19. 11: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아... 맛있는거 먹고싶당~!! 맛도리의고장 광주에 다녀왔습니다.

 

얼큰칼칼한거 먹고싶당!!

 

방문한곳은?

애호박국밥전문 명화식육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은 가게 왼편에 넓게 완비되어있습니다. 굿!!
주차하고 식당으로 간다간다 슝간다~!!
네이버에는 11시에 오픈이라고 써있었는데 쪼매 일찍 도착했거든요. 10시30분정도?? 줄이라도 서있을까했는데 준비되는데로 주신다고 하네요.

혹시라도 저희처럼 일찍 도착하신분들은 한번 똑똑하고 여쭤보시면 될거같아요.

매주 일요일 정기휴일이구요. 애호박찌개 단일메뉴이기때문에 사람수만 체크체크~!!

돼지고기, 김치, 쌀 이모든것이~ 국솬!! 메뉴판이 없고요. ㅋㅋ 가격이 얼만지도 모르고 갔다요. 여러분들께는 알려드리지요. 

2023년 7월 18일 기준으로 만원입니다.

명화식육식당은 제 8기 광주맛집입니다. 후훗.
가게안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곳도있구요. 신고 먹을수 있는곳도 있어요.  귀찮으니까 안벗는곳으로 슈슝 !!

그래도 걱정마세요. 모든테이블은 입식인거 같더라구요. 요즘 좌식은 너무 힘드롱~

반찬부터 깔려깔려요. 4종이구요. 무말랭이 너무 맛있음. 내취향임.
자~먹을준비를 좀 해볼까나. 참!! 물은 셀프입니다.
10분정도 기다리면 요로코롬 고기로 거대한 산을 이루면서 국물이 넘실넘실 넘쳐흐르는 애호박찌개 등장!!
이야...엄청나다.
자 이제 시작해볼까?
국물 진짜 마이스타일!! 칼칼하면서 눅진한맛!! 색깔만보면 엄청나게 짜보이는데 입에서 느껴지는건 안짜더라구요? 희안함. 고기도 냄새하나안나고 보드라와요.
밥은 말아져서 나오고요. 밥알하나하나에 국물이잘 베어있어요.
고기는 먹어도먹어도 안줄었는데 먹다보니까 다 먹긴 먹음 ㅋㅋㅋㅋㅋ 체감상 100g은 무조건 넘게 들어간거 같습니다.

고기만 먹어도 배부름. 밥도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 있어요.

요로케 마늘장아찌 올려서 먹으면 상큼함도 터지고 내 입냄새도 터짐. ㅋㅋㅋㅋㅋ사회활동하실분들은 자제하시고요.
크큭 이 죽일놈의 편식.. 콩자반은 시롱. ㅋㅋㅋㅋ 진짜 반찬 셀프바가 있었으면 무말랭이 쫌더 퍼먹었을거같고요. 들어가자마자 손님들이 밀려와서 더달라고는 못하겠더라구요. 히힛

사실 반찬없이 먹어도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완국!!

사실 저는 완국하지는 못했구요.. 밥이 너무 많았그등요. ㅋㅋㅋ 고기랑 애호박은 다먹었지만 밥까지는 다 못먹겄더라구요. 

 

완국하신분은 바로 준하우스. ㅋㅋㅋ 존경합니다.ㅋㅋㅋ

 

진짜 오래간만에 맛있는 국밥 먹었어요.

 

동네에 이런집 있었으면 무조건 일주일에 두번은 갈거같습니다.

 

광주가면 무조건 들러야하는 내마음속 애호박찌개 맛집 1등!! ㅎㅎ 

 

아...포스팅 하면서도 또 먹고싶당..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