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난생처음 구입해본 포켓몬카드 트리플렛비트, 산리오왓따, 포켓몬왓따, 즉석복권(스피또)까지 사부작사부작 개봉기. 제가 대신 구입해봤습니다. ㅎㅎㅎ

베개거지 2023. 7. 19. 10: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 사부작사부작 랜덤깡은!!  우당탕탕 개봉기 영상으로 먼저 보고 오시지용.

 

https://youtu.be/oy-my6dqIJ0

인터넷에서 포켓몬카드랑 산리오껌이랑 포켓몬껌은 구입했구요. 동네 복권방에서 스피또는 2장 구매했습니당~
난생 처음으로 구입해본 포켓몬카드 천원!!
73종 + ??? 종으로 구성되어있는거 같구요. 나오기 어려운 스페셜아트레어, 수퍼레어, 아트레어가 과연 나올지가 관건인거 같습니다.
모델명은 포켓몬 카드게임.
ㄱ산리오껌이랑 포켓몬껌은 70종, 60종이 랜덤으로 들어있어요.
가격은 450원 550원이였는데 어떤게 450원인지 기억이 잘.. ㅋㅋㅋㅋ
포켓몬카드는.......망......ㅋㅋㅋㅋㅋ 제일 높게 나온게 엑스레그 레어카드였습니다. 레어카드라고하면 레어같지만.. 이름만 레어고 나오기 쉬운카드 ㅋㅋ
포켓몬껌은 판박이구요. 이상해꽃 빼고는 다 맘에 듬. ㅋㅋㅋ
산리오껌도 판박이구요. 꽤 귀여워요. 타이니참이라는 캐릭터빼고는 다 메이져가 나왔네요.
포켓몬카드게임팩보다는 껌쪽이 더 마음에 듬.
껌이나 씹쟈~~맛은 포켓몬, 산리오 다 똑같음.

즉석복권은 꽈앙~~~~~제가 대신 돈써드렸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