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익산국수냉면]익산 명인면옥에서 숯불물냉면, 숯불고기국수, 왕만두 먹어봄. 든든하게 먹고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베개거지 2023. 7. 14. 10:55
728x90
반응형

와 여름이다!!!

 

여름이면 역시 호로롭 냉면!!

 

익산 어양동에 명인면옥이라는곳에 찾아갔습니다. 주차장넓은곳이 요즘엔 젤로 좋더라~!!

아마 체인점인거 같죠? 생생정보에 나온곳인가봅니다.
메뉴 탐독!! 베개거지는 매운걸 좋아해서 여름이지만 숯불고기국수를 선택했어요. 신라면보다 맵다고하네요. 기대기대!!
ㅋㅋ 주문을하는 준하우스의 귀여운 손! 숯불고기국수, 숯불물냉면, 왕만두 요로케 주문했어요.
테이블에는 간장, 식초, 겨자가 비치되어있어요, 1회용이라서 깔끔!!
김치, 단무지를 더 먹고싶으면 셀프코너를 이용
숯불고기국수 등장!! 고기가 듬뿍 올라가 있구요. 유부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
냉면도 등장!!
냉면에 나오는 숯불갈비랑 왕만두도 등장.
양이.. 많다.. 이렇게 많이 나오는줄 알았으면 만두는 안시켰어도 됐을거같음요 ㅋㅋㅋ
정갈하게 나온 고기는 부추랑 먹으면 콩떡 찰떡.
김치는 달큰하더라구요.
단무지도 무침단무지.
고기국수는 소면보다는 굵은 중면같으면서도 중면보다는 좀 얇은느낌이랄까?  그런데.....신라면보다 맵다는건 뻥인거같음 ㅋㅋㅋ

전혀 안매웠구요. 어린애도 먹을수 있을거같은데...내 입이 잘못됐나?? 싶어서 준하우스한테도 물어봤는데 매운거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안매울줄 알았으면 그냥 냉면먹을껄......쬐금 후회.

쓱싹 다 먹었습니다.

만두는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맛있었구요. 만두 맛없기도 쉽지않잖아요. ㅎㅎ 

 

고기국수는 생각보다 전혀 맵지않았지만 깔끔한맛이였구요.

 

냉면도 특별한 맛은아니였지만 무난하게 맛있었구요. 고기가 함께나와서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을거 같습니다.

 

특히 매장이 깔끔해서 기분좋게 먹고 나올수 있었어요. 배불러.....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