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짱구는 못말려 욕실피규어, 못말리는 짱구딱지 랜덤뽑기 각각 한개씩!! 편의점짱구뽑기

베개거지 2023. 7. 11. 12: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개봉해볼 짱구뽑기는 두구두구 먼저 우당탕탕 개봉기부터 영상으로 보시고 오시면 안될까요? 뿌뿌잉~

https://youtu.be/mhi7eORsoQY

좋아요 구독 눌러 주세요 ㅎㅎ

 

사진대방출!

인터넷에서 구입했습니다.  욕실피규어는 3500원 짱구딱지는 2400원에 각각구매.
먼저 욕실피규어부터 뽑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시는 짱구!!! 하지만 맹구도 뭐 나쁘지않음. 철수, 훈이는 시러시러!!
흰둥이도 좋 아좋아~!! 히든피규어는 부리부리대마왕이라고하네요. 시러시러~!! 짱구, 흰둥이 원츄원!
정확한 제품명은 짱구는 못말려 욕실피규어캔디.
낄낄낄!! 흰둥이 나왔다!!! 너무 좋앙!! 너무 귀여엉
사진포인트가 나가도 귀여어 ㅋㅋㅋ
아...흰둥이는 진짜 힐링템이 분명합니다.
거품도 잘 표현되었구용!
위에서봐도 귀여워 ㅎㅎ 미쳐미쳐.
흰둥이 구경은 여기까지만하고 짱구딱지를 열어보도록합니다.
네임택으로 쓸수 있게 나오나봐요.
라인업은 16종류. 솔직히 봉미선이랑 부리부리대마왕 빼고는 다 귀엽게 나왔다고 생각했어요.

심지어 부리부리대마왕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 봉미선만 피하자고 생각했는데요.

미쳐버림....봉미선이나옴.......와.....진짜 1/16 확률로 봉미선 나온거 실화냐??ㅋㅋㅋㅋㅋ
심지어 사이즈까지 큼.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누구 주기도 미안하니까 스티커도 붙여줌....쩝...
우리집 짱구존에 잘 숨겨둠. 봉미선 어디있게? ㅋㅋㅋㅋㅋㅋ
흰둥이보고 안구정화하고갑시다. 예전에 뽑았던 냠냠시리즈랑도 잘어울려요.

편의점 짱구뽑기가 어디까지 계속될지 모르겠지만 계속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지갑이 허락하는한.. ㅋ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