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시나모롤 피규어키링 비교]시나모롤 퍼레이드피규어 팝핑캔디와 시나모롤 러블리키링 비교분석? 시나모롤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보시기를~!!

베개거지 2023. 7. 7. 10: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개봉해볼 랜덤뽑기는 바로 시나모롤 피규어키링입니닷!!

 

요즘 산리오 캐릭터들 인기가 상당하잖아요?? 그중에서도 쿠로미랑 시나모롤이 인기가 뿜뿜인듯?? 저는 개인적으로 폼폼푸린 좋아함 ㅋㅋㅋ

아무튼 시나모롤 퍼레이드피규어랑 시나모롤 러블리키링 두종류를 사들고 왔습니다.

 

먼저 우당탕탕 개봉기부터 영상으로 보고 오실께요. 제발~플리즈

https://youtu.be/C1QzdO46MqA

좋아요랑 구독 눌러주세요. 뿌뿌잉~

인터넷으로 홈카롱이라는곳에서 구매했구요.
퍼레이드피규어는 2800원, 시나모롤러블리키링은 2400원으로 하나씩만 구매했습니다.
먼저 퍼레이드 팝핑캔디부터 살펴보게씸다.
제품명은 시나모롤 퍼레이드 피규어 팝핑캔디.
라인업은 5종으로 나팔불기, 단장님, 공굴리기, 컵에서 쏙, 공위에서자기입니다. 위시는 단장님이랑 컵에서 쏙!
사실 식완은 들어있는 캔디나 간식류는 잘 안먹음..
악!! 위시인 단장님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와.. 놀람.
팝핑캔디는 두개 들어가 있어요.
시나모롤 러블리키링도 한번 탐구합시다.
정확한 제품명은 시나모롤 러블리키링입니다. 퍼레이드키링보다 400원 저렴함. 이건 식품이 안들어있어서 좋아여~~굿! 그래서 400원 싼건가? ㅋ
이건 더 종류가 많아요. 위시는 산타, 디저트, 테디베어, 엔젤이였습니다.
과연 원하는 시나모롤이나올지?? 사실 다 귀여워서 아무거나 괜찮긴합니다만?
와... 이번 뽑기는 대성공. 원하는 시나모롤이 계속 등장!! 엔젤시나모롤입니다. ㅋㅋㅋㅋㅋ와 여기다 운 다쓰는거아니야?
사이즈 차이 보소... 2배정도는 나는거 같습니다.
요게 2400원 시나모롤
요게 2800원 시나모롤 ㅋㅋ 재질 차이가 나는거 같기는 합니다.
뒷모습도 귀여엉~
우리집 산리오존에 안착! 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