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이야기

영화 악인전 관람후기 쿠키영상X 재미없는건 아닌데...음..스포X

베개거지 2019. 5. 16. 09: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마동석, 김무열 주연의 악인전 보고왔어요.

 

우선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어제(5월15일)개봉날 맞춰서 회사끝나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베개거지는 CGV 노예인지라 CGV를 선택했습니다.

익산에도 롯데시네마가 생겼지만......제가 쓰는 카드는 할인이 안되더라구요.

 

그리고 이번에 알았는데 익산 CGV가 익산 롯데시네마보다 평일 오후 가격이 천원 더 비싸더라구요.

익산CGV는 평일오후 만원, 익산 롯데시네마 평일오후 9천원입니다.

헐...... 다른건 담합 잘하더니 이런건 또 안하네 ㅋㅋㅋㅋㅋ

 

 

애니웨이 CGV VIP는 수요일날 CJ ONE포인트 더블적립해줍니다.

 

 

진짜 본론으로 돌아와서 악인전을 보러 왔어요.

 

평일저녁 생각보다 많이들 보러 오셨더라구요.

 

청소년관람불가라서 신분증확인하던데....나는 안하더라....췟! ㅋㅋㅋ

 

 

사실 마동석영화는 뻔한 느낌이랄까? 이미지가 굳어지기는 했잖아요.

 

그래서 예매하기전에 볼까말까 고민하기는 했는데 전 마동석 영화 챔피언도 본 사람이라구요. 악인전 안볼 이유가 없음 ㅋㅋㅋ 김무열도 좋기도 하구요.

 

영화 다 보고나서 음.......재미없는건 진짜 아닌데...뭐랄까 딱히 기억에 남는것도 아닌영화.

 

킬링타임용인거 같기는합니다.

 

마지막에 꼭 쿠키영상이 있을것만 같이 끝나는데 쿠키영상은 없어요.

 

그리고 충격적인건.........준하우스는 몇일전에 걸캅스를 혼자 봤는데요.

 

준하우스가 킬링타임용으로는 악인전보다 걸캅스가 훨씬 재밌다고합니다.

 

그냥 걸캅스볼껄그랬나?

 

아참!! 김규리 나와요. 그냥 그렇다구요. ㅋㅋ

 

희안하게 악인전은 별로 할말도 없네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