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이야기

마블 종합선물세트 어벤져스 엔드게임 관람기.쿠키영상X, 스포X, 3시간의 대장정.

베개거지 2019. 4. 26.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드디어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개봉을 했어요. 사실 수요일날 개봉했지만 문화가 있는날이랑 겹쳐가지고 자리싸움이 어마어마했죠? ㅋ

 

그래서 저는 그 다음날 목요일에 예매를 해놨습니다. 일주일전에 예매를 해놔가지고 좋은 자리를 선점할수 있었어요. 유후~

 

퇴근후 피곤한 몸을 이끌고 가야한다는 사실이 생각만해도 졸린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힘차게 어벤져스 엔드게임을보러 갑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번에 쿠키영상 없습니다. 엔딩 크래딧이 올라가면 바로 나오시면 됩니다. 화장실 가셔야죠~ㅋㅋ

그리고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 러닝타임은 무려 3시간입니다. 미리미리 화장실 댕기오세요~

 

 

오올 4월말까지 군인분들 이벤트 있어요.

영화랑 핫도그랑 콜라랑해가지고 만원행사중~!

 

군인이신분들은 핫도그먹으믄서 영화보러 씨지브이로 달려가세요~

 

 

드디어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보게 되네요.

 

사실 스포당할까봐 불안해서 빨랑빨랑 보고싶은것도 있어요.

 

영화관 들어가는데 그전편 보고나오는 학생들이 조잘조잘 이야기 나누는데 귀를 막지는 못하고 안들린다 안들린다를 외우고 들어갔습니다. ㅋㅋ

 

 

과연 제가 3시간을 버틸수 있을지... 사실 중간에 자버려가지고 스포하는건 꿈도 못꾸는거 아닐지 걱정되는 마음으로 들어갔습니다.

 

영화시작전에는 평일 퇴근후 영화는 무리였나라는 생각이 떠나지 않았어요.

 

영화시작후~헛!! 그건 기우에 지나지 않았어요.

 

진짜 지루할틈없이 빼곡하게 채워졌더라구요.

 

계속 치고박고만 하는건아니어서 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미국갬성 유머랄까? 중간중간 나와서 키득키득 웃을수도 있구요.

 

사실 스포일러가 되자면 디아더스나 식스센스, 더 오래전에 유쥬얼서스펙트처럼 딱 한문장으로 말할수있는게 임팩트있는건데...

 

엔드게임은 그렇게 딱 한문장으로 스포할수는 없는일이고 구구절절 설명해야는데 그게더 귀찮은 일일거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

 

그러니 막 귀기울여 듣지않으면 스포당할일은 없을거 같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같습니다.

 

3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지나갔으니 퇴근후에 보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다만 다 봤을때 꼬리뼈의 통증과 화장실의 급함은 밀려오기는 합니다. 아하하항~

 

너무나도 매력적인 어벤져스 식구들이 다 총출동하니까 돈아까울일도 없으실 거에요. (뭐 취향차이라 아까우실 분들도 있을테지만요.)

 

특히 베개거지는 토르가 그르케 귀엽드라~~아하하항^^

 

어벤져스 엔드게임 진짜로 마블 종합선물세트가 분명 합니다.

 

다들 어벤져스 엔드게임보러 달려가~~~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